[배송관련] |
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, 어떻게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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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약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,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,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추후 원활한 교환/반품이나 택배사 신고를 위하여 사진 촬영을 하시길 바랍니다.
2. 배송업체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.
택배사의 연락처는 운송장이나 배송조회버튼 클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3.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교환 및 반품에 대해 문의합니다. |
[배송관련] |
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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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수거접수 및 정확한 취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지 주소를 변경했는데, 변경 전 주소로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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먼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입금 대기중 /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변경 가능 상태에서 변경을 하였는데도 변경 전 주소로 배송이 되었다면 고객센터 또는 1:1 상담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빠른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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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또는 1:1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사고가 났을 때, 누가 책임을 지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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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.
1.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①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2.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
② 구매자의 ‘배송시 요구사항’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
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
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
3.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
① 배송지 불명(전화,주소지,성명 등)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
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
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
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|
[배송관련] |
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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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 상품의 부피가 크거나, 각 상품 업체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, 고객센터 또는 1:1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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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업체에 따라 방문수령 가능여부가 상이합니다.
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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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새로운 배송지 입력를 입력하는 경우 ●
배송이력이 없는 새로운 배송지를 기존 배송지로 변경하시고 싶으신 경우
첫째. 배송지 정보 입력 시에 새로운 배송지를 입력 해주세요.
둘째. 기본배송지로 설정을 클릭하여 저장해주세요.
● 기존 배송 경험이 있던 배송지로 교체하는 경우 ●
배송이력이 있는 기존 배송지를 기존 배송지로 교체하고 싶으신 경우
첫째. 배송지 정보 입력란에서 배송지목록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설정 해주세요.
둘째. 선택수정을 클릭하여 저장해주세요. |
[배송관련] |
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나 받는 사람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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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지, 수령자 변경은 입금 대기중 /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,
배송중 / 배송 준비 중인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주문 배송 전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정확한 배송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도선료(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)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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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상품별, 업체별로 운영하는 택배사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.
도선료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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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페이즈몰의 기본 택배비는 페이즈몰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.
그 외 반품/활불은 각 상품별 또는 정책에 따라 택배비 부담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※ 포인트 특가전 카테고리는 정책상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※
감사합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조회를 했는데, 해당 운송장 번호가 없다고 나와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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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배송업체의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며 , 업데이트 시간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익일 오전에 조회 가능합니다.
만약 배송에 문제가 있다면 운송업체에서 보낸 문자나 서비스 센터를 통해 운송장 번호로 현재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|
[배송관련] |
특정한 날짜에 상품을 배송 받고 싶어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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죄송하지만 저희 페이즈몰에서 택배시스템을 장담하고 관여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특정한 날짜에 상품을 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비용은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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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페이즈몰의 배송비는 전부 ‘무료’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 |
[배송관련] |
배송 요청사항은 어떻게 작성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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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이 배송 시 요청사항을 간략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.
ex. 부재 시 문자 주세요./ 6~9시 사이에 배송해주세요. |